도미노피자 베스트 콰트로 리얼후기

저번에 도미노 신메뉴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를 주문하면서 고민했었던 베스트 콰트로 피자를 저녁 메뉴로 결정했습니다. 4가지 종류의 피자가 한 판에 들어 있어서 저같이 선택장애가 있는 분들에게는 정말 알맞은 메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한 베스트 콰트로 피자 콘마니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미노 베스트 콰트로 라지 피자 리얼후기_001


도미노 베스트 콰트로 라지 피자 리얼후기_02

도미노피자 고객 10만명이 뽑은 역대 인생피자 4종을 한 판에 담은 피자라고 합니다. 원래 출시될때에는 5월 한 달간만 한정판으로 판매한다는 기사를 찾아 볼 수 있었는데 아직까지도 메뉴에 있는 걸 보면 상당히 매출에 많은 영향을 주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도미노 베스트 콰트로 라지 피자 리얼후기_03

저는 통신사를 KT를 쓰고 있습니다. 10만원짜리 요금제를 쓰고 있어서 멤버십 등급이 VVIP라서 한 달에 한 번씩 도미노피자 3만원 할인을 받고 있습니다. 조건 중에 결제 금액이 4만원 이상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토핑, 음료수, 소스, 피클로 가격을 맞추었습니다. 4만원짜리 피자가 만원이 되는 기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배달이 안되서 방문해서 찾아와야 하지만 매장은 전국에 많이 있기에 큰 불편함은 없더군요. 저는 저번에 갔던 수원지방 가정법원 평택지원 건너편에 있는 도미노피자 매장에 주문했습니다.


도미노피자 평택 소사벌점

031-655-3082

베스트 콰트로

L 34,900원 / M 29,000원


도미노 베스트 콰트로 라지 피자 리얼후기_04

이상하게 피자 먹는 날만 되면 날씨가 추워지는 거 같습니다. 최대한 버스타고 빨리 도착했지만 따뜻하게는 먹을 수 없을거 같습니다. 박스를 열면 어떤 모양의 피자가 반겨줄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도미노 베스트 콰트로 라지 피자 리얼후기_05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소스와 피클입니다. 갈릭디팡소스 2개, 핫소스 2개, 우리피클L 1개를 주는데 부족하다 싶으면 추가로 주문해야 합니다. 만약에 갈릭디팡소스가 별로라면 추가입력사항에 갈릭 대신 핫소스로 바꾸거나 피클 대신 소스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씬도우는 갈릭소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도미노 베스트 콰트로 라지 피자 리얼후기_06

요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온 나라가 난리도 아닌데요. 먹기 전에 손부터 비누로 깨끗히 씻어야겠습니다. 조심해서 나쁠게 없으니까요.


도미노 베스트 콰트로 라지 피자 리얼후기_07

드디어 베스트 콰트로 피자 실물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피자가 약간 까맣게 보이는 것은 도우를 슈퍼시드로 했기때문입니다. 음식 광고하는 포스터보다 실물을 보고 실망하는 경우가 많이 있을겁니다. 하지만 역시 도미도피자구나 생각한 것이 포스터와 실물의 차이가 거의 없고 비슷하더군요.




도미노 피자 도우 5종

  • 오리지널 - 엣지 2.3센치, 피자 가운데 1.3센치 내외로 담백하면서 쫄깃한 맛이 특징

  • 나폴리 - 엣지 1.5센치, 피자 가운데 0.3센치 내외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맛이 특징

  • 씬 - 엣지 없이 도우가 얇고 평평한 것이 특징이며 바삭하다.

  • 슈퍼시드 (+2,000 추가) - 국내산 흑미에 슈퍼시드 6가지를 더해 영양성분이 뛰어나고 고소한 맛이 특징

  • 치즈 더블엣지 (+5,000원 추가) - 엣지에 깊은 맛과 향의 카망베르 크림치즈와 쫄깃한 식감의 스트링치즈로 채워서 풍미를 더해준다.


영양성분 및 알레르기 유발성분


베스트 콰트로 슈퍼시드도우 L

  • 총 중량 (g) : 1,055
  • 1회분 기준 : 1조각
  • 1회분 중량(g) : 132
  • 1회분 열량(kcal) : 322
  • 1회분 단백질(g) : 13
  • 1회분 포화지방(g) : 5
  • 1회분 나트륨(mg) : 517
  • 1회분 당류 (g) : 12

알레르기 유발성분

모차렐라, 페터크림, 리코타, 로마노크림치즈(우유), 로스트포테이토(대두), 호스래디시소스(계란,우유,대두), 아라비아타소스(계란,대두,밀,돼지고기, 닭고기,토마토), 블랙앵거스 비프 (쇠고기,대두,밀,계란), 와규크럼블(쇠고기,대두,밀), 블랙타이거 슈림프(새우), 감자(대두,이산화황), 마요네즈(난류,대두), 베이컨(돼지고기), 불고기(쇠고기,대두,밀,아황산류), 페퍼로니(돼지고기,쇠고기), 포크(돼지고기,쇠고기,대두,밀,계란), 햄(돼지고기,쇠고기,대두,계란)


도미노 베스트 콰트로 라지 피자 리얼후기_08

피자의 구성은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 포테이토 / 슈퍼디럭스 / 블랙타이거 슈림프 4종으로 되어 있습니다. 인기있는 메뉴로 구성했으니 얼마나 맛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피자도 개인의 취향이 많이 갈리기 때문에 여러명이 주문해 먹을 때 메뉴 선택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을 텐데요. 이제는 고민할 것 없이 베스트 콰트로를 주문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개인적인 맛 순위


도미노 베스트 콰트로 라지 피자 리얼후기_09


1위.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with 랍스터 볼


도미노 베스트 콰트로 라지 피자 리얼후기_010

도미노피자에서 사용하는 블랙앵거스는 [앵거스 프라이드] 브랜드에서 엄선된 초이스급 제품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도미노 베스트 콰트로 라지 피자 리얼후기_011

랍스터 볼은 가장 맛있는 부위의 가슴과 머리 살을 다져서 만들었습니다.


이 피자를 1위로 선정한 이유가 바로 랍스터 볼 때문인데요. 크기는 작아서 아쉽지만 입안 가득 감칠맛이 돌아서 강렬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하얀 라코타 소스가 골고루 뿌려져 있어서 토핑이 적은 부분도 고소하고 달달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도미노 베스트 콰트로 라지 피자 리얼후기_012


2위. 블랙타이거 슈림프

블랙타이거 새우는 호랑이의 검정색 가로 줄무늬를 닮은 새우로 우리나라에서는 홍다리 얼룩새우라고도 합니다. 그리고 와규 크럼블과 함께 콰트로 치즈 퐁듀가 토핑되어 있습니다.




와규 크럼블은 불고기보다는 약간 강한 맛의 단짠과 불 맛이 제대로 납니다. 새우는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씹는 맛이 좋고 탱글탱글 합니다. 그리고 매콤한 하바네로 소스와 애플소스의 달달함이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의외로 어울리지 않을거 같은 파인애플의 단맛도 잘 맞았습니다.


도미노 베스트 콰트로 라지 피자 리얼후기_013


3위. 슈퍼디럭스 

쇠고기, 페퍼로니, 햄, 버섯, 피망, 양파, 올리브 등 많은 토핑이 들어가 무난한 맛으로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기본메뉴입니다.


과하지 않은 짭쪼름한 맛과 토핑이 많이 들어가 있어 씹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슈퍼시드 도우의 담백함이 짭짤한 맛과 잘 어우러져 맛이 좋았습니다. 기본적인 무난한 맛이기에 실패하기 힘든 메뉴같습니다.


도미노 베스트 콰트로 라지 피자 리얼후기_014


4위. 포테이토

고소한 감자, 베이컨, 버섯, 양파가 푸짐하게 어우러진 도미노피자의 NO.1 인기메뉴입니다. 레전드라 불리울만큼 인기가 많은 피자인데 4위로 밀려난 이유는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때문입니다. 단지 포테이토보다 다른 피자가 제 입맛에 잘 맞더군요.

적당히 짭짤한 맛에 감자의 크기가 상당해서 씹는 맛이 좋습니다. 감자 자체도 고소하지만 마요네즈가 더해져 고소함이 풍성해지더군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치즈가 부족하다고 느껴지는데요. 치즈 토핑을 추가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을거 같습니다.


도미노 베스트 콰트로 라지 피자 리얼후기_015

인터넷에 갈릭 디팡 소스가 맛있다는 후기가 많이 보여서 저도 따라서 찍어 먹어 보았습니다. 흠 소스 자체의 맛은 뭐랄까 마늘 맛 나는 마요네즈라는 느낌이었습니다. 제 입 맛에 맞지 않더군요. 피자 4종을 모두 소스에 찍어 먹어 보았으나 더 맛있게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도미노 베스트 콰트로 라지 피자 리얼후기_016

느끼함을 별로 안 좋아해서 피자도 잘 안 먹었는데 나이가 들어선지 몰라도 요즘에는 피자가 참 맛있더군요. 핫소스를 뿌려 먹으면 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에는 매콤한 아라비아타 소스를 사용해서 영유아에게는 다소 매울 수 있다고 했는데 모르고 먹으면 매운 맛은 거의 느끼지 못 했습니다.


도미노 베스트 콰트로 라지 피자 리얼후기_017

피자먹을때 빼놓을 수 없는 건 바로 피클입니다. 새콤달콤한 맛이 입맛을 돋워 주고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이죠. 그냥 먹어도 상당히 맛이 좋습니다.


도미노 베스트 콰트로 라지 피자 리얼후기_018

씬도우처럼 얇지 않으면 라지 사이즈에서 4조각이 한 끼 때우기에 딱 좋았습니다. 남은건 내일 한 끼로 식사를 해결할 수 있겠네요.




역시 피자는 토핑이 많을수록 가격이 올라가는거 같습니다. 예전에 집 근처에서 사먹는 것과는 차이가 많이 나네요. 가성비도 좋지만 맛있는 피자를 여러가지 즐기고 싶을때는 베스트 콰트로 피자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