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메뉴 추천 살사리코버거 리얼후기

맘스터치 덕후들 인생버거 등극한 메뉴 살사리코버거 리얼후기_001



이번에 리얼후기를 작성할 메뉴는 2019년 9월 19일에 출시한 맘스터치의 멕시코풍 살사리코버거입니다. 출시하자마자 맘스터치 덕후들의 인생버거로 등극을 했다는데요. 닭다리살 패티에 고소한 치즈와 슬라이스 햄을 올려 토핑하고 할라피뇨 조각이 박힌 매콤한 살사소스를 더해 맛을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혜자버거로 자리잡다


살사리코버거는 큼직한 닭다리살 패티와 치즈, 슬라이스 햄등 재료를 아끼지 않고 팍팍 넣어서 한 입에 다 못 넣을 정도로 혜자버거로 자리잡았는데요. 가격은 단품 4,500원, 세트는 6,300원 수준입니다. 제품 이름은 메인 소스인 살사와 스페인어로 맛있다는 의미인 리코가 만나 탄생한 것으로 달콤, 새콤한 살사소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버거입니다.




맘스터치 덕후들 인생버거 등극한 메뉴 살사리코버거 리얼후기_02


영양성분과 알레르기 유발성분



1회제공량(g) - 단품 280 / 세트 680

칼로리(kcal) - 단품 607 / 세트 1057


알레르기 유발성분 - 난류, 우유, 대두, 밀, 돼지고기, 토마토, 아황산류, 닭고기, 쇠고기, 조개류


맘스터치 덕후들 인생버거 등극한 메뉴 살사리코버거 리얼후기_03


새로운 맛을 완성한 제품


햄, 치즈, 치킨 조합으로 싸이버거보다 맛있다고 난리라는데요. 할라피뇨가 콕콕 박혀있는 살사소스가 버거의 감칠맛을 살려주면서 중독성있는 풍미를 더해줍니다. 살사의 매콤함을 고소함으로 중화시켜줄 어니언소스도 들어있으며 양파가 풍성하게 담겨있어 씹는 맛이 살아있어 새로운 맛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맘스터치 덕후들 인생버거 등극한 메뉴 살사리코버거 리얼후기_04


기대 이상으로 맛있는데?


매콤하다는 할라피뇨 살사소스가 뿌려져 있어 매운것을 잘 못먹는데 살짝 걱정이 되었는데 생각보다 매운맛은 잘 느끼지 못했습니다. 어니언소스가 많이 들어있어 매운맛이 중화되었기 때문일까요? 피클의 새콤함, 어니언소스와 치즈의 고소하고 달달한 맛 그리고 살사소스의 매콤함이 조화가 잘 이루어져 상당히 중독성 있는 맛을 이끌어 냈습니다.




맘스터치 덕후들 인생버거 등극한 메뉴 살사리코버거 리얼후기_05

제일 위에는 피클과 어니언소스, 푸짐한 양배추 위에 양파가 올라가 있습니다.


맘스터치 덕후들 인생버거 등극한 메뉴 살사리코버거 리얼후기_06

슬라이스 햄과 닭다리 패티 사이에 매콤한 살사소스가 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햄 위에는 치즈가 녹이 있습니다.


맘스터치 덕후들 인생버거 등극한 메뉴 살사리코버거 리얼후기_07

제일 아래 패티와 빵사이에 어니언소스가 듬뿍 발라져 있네요.



맘스터치 평택 비전점




031-651-0089



혜자스러운 양이라서 단품으로도 충분히 한 끼 때우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패티 먹을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정말 잘 튀겨서 겉은 바삭하고 닭고기 살이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습니다. 살짝 아쉬웠던 점은 매콤함이 부족하고 소스의 양이 많아서 너무 소스맛이 나는 것 같으니 살사와 어니언 소스의 양을 잘 조율해서 최적의 맛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