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신메뉴 추천 휠렛포테이토버거 리얼후기


지금까지 맘스터치 신메뉴인 포테이토 시리즈 패티는 휠렛, 불고기, 쉬림프가 나와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 닭고기가 들어간 휠렛으로 결정했습니다. 버거와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사이드메뉴는 아무래도 감자튀김이 아닐까 싶은데요. 버거 자체에 통감자 슬라이스가 들어가 있어서 단품으로도 허전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맘스터치 신메뉴 추천 휠렛포테이토버거 리얼후기_001




가격 및 칼로리 정보


현재 포테이토 버거는 작년에 휠렛과 불고기 그리고 올해 2월에 쉬림프가 추가되어 총 3종류의 패티를 선택해서 고를 수 있습니다. 



  • 가격 - 단품 4,100원 / 세트 5,900원
  • 1회제공량(g) - 단품 (불고기 268) (휠렛 232) (쉬림프 280) / 세트 (불고기 668) (휠렛 632) (쉬림프 680)
  • 칼로리(kcal) - 단품 (불고기 678) (휠렛 544) (쉬림프 680) / 세트 (불고기 1128) (휠렛 994) (쉬림프 1130)

맘스터치 신메뉴 추천 휠렛포테이토버거 리얼후기_02



토핑 구성


토핑은 피클, 토마토, 통감자, 통가슴살 패티, 어니언소스, 살사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에 먹었는 살사리코버거와 거의 비슷한 구성이라서 이번에도 기대가 되었습니다. 


맘스터치 신메뉴 추천 휠렛포테이토버거 리얼후기_03


반으로 갈라보니 엄청난 크기의 패티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포장해서 사놓고 집 정리하느라 시간이  지나서 좀 식었는지만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맘스터치 신메뉴 추천 휠렛포테이토버거 리얼후기_04


휠렛포테이토버거 맛 후기




먹어보니 패티의 부드러운 속살과 통감자의 포슬포슬함이 만나서 식감은 풍부했습니다. 소스와 패티가 어울어지니 살짝 양념치킨의 맛도 나는거 같습니다. 진짜 맘스터치는 양에서 만큼은 부족하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을 정도로 풍성해서 먹고 나면 항상 포만감을 느낍니다.


맘스터치 신메뉴 추천 휠렛포테이토버거 리얼후기_05



매장 위치


제가 구입한 맘스터치 매장은 대전 복합터미널 건너편에 있습니다.


맘스터치 신메뉴 추천 휠렛포테이토버거 리얼후기_06



대전 동구 동서대로 1688

042-621-0125



패티가 손가락 한마디 정도의 두께를 자랑해서 슬라이스 통감자의 맛이 묻혀버리는게 아쉬웠습니다. 저는 주로 단품을 먹는데 휠렛포테이토버거를 세트로 주문했다면 튀긴감자를 추가로 넣어서 먹어도 좋을 것 같고 매운맛 좋아한다면 살사소스를 좀 더 넣어달라고 주문할 때 말하면 된다고 합니다. 매콤한 맛이 별로 느껴지지 않아서 다음에 구매할 때는 저도 소스를 더 넣어달라고 해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