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결제 수단 추가하는 법

이번 달에 1월 수익이 정산되면서 구글 애드센스에서 결제 수단 추가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알고보니 100달러를 다 채우지 않아도 일정 수익에 도달하면 되는거 같더군요. 예상하기로 9달러에서 50달러이하 수익에서 가능한거 같습니다. 그럼 바로 추가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결제 수단 추가하는 법_001


구글 애드센스 결제 수단 추가


구글 애드센스 결제 수단 추가하는 법_02

왼쪽 카테고리에서 지급을 누르면 오른쪽에 지급받을 방법 밑에 결제 수단 추가가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결제 수단 추가하는 법_03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눌러주세요.


구글 애드센스 결제 수단 추가하는 법_04

그럼 밑으로 필요 정보에 대해서 입력하는 창이 펼쳐집니다. 여기서 필수로 입력해야 되는 부분은 빨간 사각형으로 표시한 5가지입니다. 나머지는 선택사항이라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예금주 이름과 은행명은 영어로 입력해야 하며 SWIFT CODE는 통장 첫 장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계좌번호는 '-' 하이픈을 제외한 숫자만 입력하고 저장을 하면 끝입니다.


저는 SC제일은행 통장을 개설했는데 아래 외환거래 시 필요한 정보를 적어두었으니 참고하세요.




스탠다드차타드은행 (SC제일은행)

SWIFT CODE : SCBLKRSE

영문이름 : Standard Chartered First Bank Korea Limited

영문주소 : 100, Gongpyung-DONG, Chongno-Gu, Seoul, Republic of Korea

송금수수료 : 건당 10,000원 / 300불이하 면제


구글 애드센스 결제 수단 추가하는 법_05

제가 입력한 정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애드센스 결제 수단 추가하는 법_06

저장이 끝나면 추가가 되고 이렇게 바뀌는데 정보를 잘못 입력하거나 다시 확인하고 싶을 때 수정을 눌러주면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결제 수단 추가하는 법_07

수정을 할 수 있으나 예금주 이름과 은행 이름만 변경이 가능한거 같습니다. 그러니 처음에 작성할 때 신중하게 여러번 확인하고 저장을 눌러주세요.




예금주 이름은 처음에 입력할땐 띄워쓰기가 가능해 보이는데 수정할때는 띄워쓰기를 하고 업데이트를 하면 잘못된 입력이라고 안되는거 같으니 참고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결제 수단 추가하는 법_07

추가를 끝내면 기본 결제 수단 변경이 완료되었다는 메일이 옵니다. 이제 할 일은 열심히 포스팅해서 100불 수익을 모으는 것만 남은거 같네요. 그리고 그 목표가 달성된다면 더 나아가서 월 100불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