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케이플러스 호텔 디럭스 리얼후기

지난 달에 양주에 잠깐 일이 생겨서 2일정도 작업을 하다가 왔습니다. 오랫만에 호텔에서 숙박을 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케이플러스 호텔이랍니다. 인원은 3명이라서 왠만하면 침대가 없는 온돌방이 편한데 없어서 디럭스로 결정하게 되었네요. 



양주 케이플러스 호텔 디럭스 리얼후기_001


호텔 위치


양주 케이플러스 호텔 디럭스 리얼후기_02

모텔 외관 모습입니다. 저녁을 먹고 방에서 쉬는데 할 게 없어서 멍 때리는데 갑자기 드는 생각이 블로거의 삶을 망각했던거 같습니다. 이 호텔 리뷰도 콘텐츠가 될 수 있는데 왜 생각을 못했을까 하면서 스마트폰을 꺼내 들고 어떤식으로 콘텐츠를 구성할지 고민을 했습니다.


케이플러스 호텔

주소 : 경기 양주시 고원2길 22

 전화번호 : 031-867-2600


주차시설


양주 케이플러스 호텔 디럭스 리얼후기_03

고층 건물이라 그런지 지하 주차장이 2층까지 있었습니다. 건물 입구에서 왼쪽에 지하 주차장으로 가는 입구가 있는데 출구 입구가 한 곳이라 출차를 주의해야겠네요.


양주 케이플러스 호텔 디럭스 리얼후기_04

입구 오른쪽에도 주차 목적으로 만들어진거 같지는 않지만 밖에도 주차를 한 차량들이 보입니다.


입구 앞에도 주차공간이 있지만 장애인 전용입니다.


숙박 어플 제휴


양주 케이플러스 호텔 디럭스 리얼후기_05

야놀자, 여기어때 앱 제휴가 맺어있고 지도에서 검색 등록이 되어 있어서 할인도 받고 찾아오기도 수월하더군요.




숙박 요금


양주 케이플러스 호텔 디럭스 리얼후기_06

숙박은 평일 5만원부터 대실은 2만5천원부터 있습니다. 주말 숙박은 만원 더 비싸고 대실은 가격이 동일한 대신에 한 시간이 줄어드네요. 


숙박은 PM17:00~AM12:00고 대실은 4시간이니 AM10:00~PM02:00까지네요.


프론트


양주 케이플러스 호텔 디럭스 리얼후기_07

프론트에는 생수와 음료수를 판매하고 있고 옆에 커피머신, 토스트기, 전자레인지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커피가 원두를 갈아서 나오니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냉장고에 식빵도 있던데 판매목록에 없는거보니 무료로 제공해 주는거 같습니다.


양주 케이플러스 호텔 디럭스 리얼후기_08

엘레베이터는 2개가 있습니다. 지하 2층부터 9층까지 운행하고 있습니다. 


디럭스 방 내부


양주 케이플러스 호텔 디럭스 리얼후기_09

방은 807호를 배정받았고 먼저 들어간 분이 자동 도어락이기 때문에 문을 살짝 열어 두었네요.


양주 케이플러스 호텔 디럭스 리얼후기_010

도어락은 카드 키로 잠금을 해제하고 입구에 껴놔야 방에 전원이 들어옵니다.


양주 케이플러스 호텔 디럭스 리얼후기_011

실내화가 있지만 저희는 아무도 쓰는 사람이 없어서 장식이 되어버렸습니다.


양주 케이플러스 호텔 디럭스 리얼후기_012

방 구조는 입구에 화장실이 있고 들어가면 네모난 공간에 큰 침대 하나와 소파, 냉장고, TV, 의자도 보입니다. 바닥에서 2명이 자야해서 이불 2개를 달라고 했습니다. 간혹 이불이 없다거나 이불당 추가요금을 받는 모텔도 있었으니 잘 참고하세요.




뒤늦게 포스팅이 생각나서 사진을 찍으니 좀 너저분한 모습이네요.


양주 케이플러스 호텔 디럭스 리얼후기_013

선반 위에는 커피포트, 믹스커피, 녹차, 종이컵, 수건, 가운이 있습니다. 수건은 모질라서 달라고 하니 넉넉하게 주셨습니다.


양주 케이플러스 호텔 디럭스 리얼후기_014

냉장고 안에는 생수 2개와 음료수 2개가 들어 있었습니다. 거의 다른 모텔도 비슷하게 들어 있더군요.


양주 케이플러스 호텔 디럭스 리얼후기_015

일회용 생필품은 칫솔, 치약, 면도크림, 로션, 면봉, 압축된 솜도 있는데 사진에는 빠졌군요.


양주 케이플러스 호텔 디럭스 리얼후기_016

침대 옆 선반에는 핸드폰 충전용 케이블 3종류가 있습니다.


화장실


양주 케이플러스 호텔 디럭스 리얼후기_017

화장실입니다. 첫 인상은 엄청 크다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해바라기 샤워기가 있더군요. 화장실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케이플러스 호텔에 재방문하고 싶었습니다.




양주 케이플러스 호텔 디럭스 리얼후기_018

욕조도 엄청 커서 2명이 들어갈 정도 되더군요. 간만에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니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었습니다.


양주 케이플러스 호텔 디럭스 리얼후기_019

샤워용품은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있습니다. 향은 나쁘지 않았고 옆에 보이는 스폰지가 아까 위에서 말한 압축용 스폰지입니다. 처음에는 납작하게 되있어서 어디에 쓰는 물건이고 했는데 알고보니 스폰지였네요.


건물은 새로 지었는지 깔끔했고 제공되는 물건들도 마음에 들어서 숙박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