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접이식 테이블 위더스 860 리얼후기

노트북을 구매하고 나니 테이블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노트북 가로 사이즈가 40cm정도 되서 마우스까지 놓을 자리 생각해서 70cm 이상 크기의 테이블을 찾아 보았습니다.



위더스 접이식 테이블 860 테이블 사용 후기_001


1. 포장 상태


위더스 접이식 테이블 860 후기_01


택배 박스 안에 테이블이 비닐에 포장되어 있고 박스 안에서 움직이지 않도록 스티로폼이 들어 있습니다.


위더스 접이식 테이블 860 후기_02


테이블 모서리에는 캡이 씌워져 있고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반품 하는 방법에 대해서 나와 있는 설명서가 같이 들어 있습니다.


2. 소재 및 가격

위더스 접이식 테이블 860 후기_03


소재

FB( 입자가 굵은 톱밥을 본드로 붙인 것)에 원목 느낌의 LPM ( 강하게 압착한 종이질) 코팅한 것 입니다. 


가격

원하는 사이즈 판매처가 적어서 최저가로 비교하면서 구매하기는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원하는 사이즈의 테이블을 찾고 가격대가 예산에 맞으면 결제를 했습니다. 가격은 2만원 초반대 입니다.




3. 사이즈


위더스 접이식 테이블 860 후기_04


가로 80cm 입니다.


위더스 접이식 테이블 860 후기_05


세로 60cm 입니다.


위더스 접이식 테이블 860 후기_06


높이는 25cm가 약간 넘습니다.


4. 노트북 테이블로 사용 후기


위더스 접이식 테이블 860 후기_07


공간 적게 차지하고 좌식 테이블로 노트북과 마이스 배치하고도 공간이 여유롭게 남습니다. 위에서 체중을 많이 실어서 누르게 되면 다리가 밀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타자를 팔꿈치를 대고 치는 편인데 하중을 잘 버티는 것을 보아 튼튼 하니 사용하는데 별 문제가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의자에서 하는 것보다 오래 사용하면 허리가 많이 아프고 다리가 저립니다. 그래도 다른 지역으로 숙소를 이동할 때 휴대성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