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프리미엄 아울렛 피피오 포토존 및 어린이 놀이터

평택 프리미엄 아울렛에 도착을 하고 둘러보는데 옛날에 즐겨하던 슈퍼 마리오가 눈에 띄어서 보니 피피오 포토존으로 가능 화살표가 붙어있더군요. 한 번 화살표를 따라서 어떤 그림이 있나 살펴보러 가보겠습니다.


평택 프리미엄 아울렛 피피오 포토존 및 어린이 놀이터_001


평택 프리미엄 아울렛 위치는 경기 평택시 경기대로 977 입니다.


평택 프리미엄 아울렛 피피오 포토존 및 어린이 놀이터_02

안 쪽으로 들어가니 F동에 위치해 있더군요. F동 건물 벽에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자세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평택 프리미엄 아울렛 피피오 포토존 및 어린이 놀이터_03

포켓몬스터 피카츄네요. 십만볼트인가 전격스킬을 쏘는 모습입니다. 전기 안에 들어가서 감전되는 포즈를 취하면 인상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겠네요. 아래 꼬부기, 이상해씨, 파이리도 보입니다. 저는 찍어줄 사람이 없어서 구경만 해야겠네요.




평택 프리미엄 아울렛 피피오 포토존 및 어린이 놀이터_04

몬스터 주식회사의 털복숭이 설리, 외눈박이 마이크, 깜찍한 소녀 부가 그려져있네요. 


평택 프리미엄 아울렛 피피오 포토존 및 어린이 놀이터_05

쿵푸팬더의 타이그리스가 뒤에서 장풍을 날리는 포즈와 앞에서 포가 발차기를 하는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평택 프리미엄 아울렛 피피오 포토존 및 어린이 놀이터_06

트릭아트 사진 찍는 법에 대해서 가이드 나온 것이 있으니 포즈가 잘 생각이 나지 않을 때 참고해서 사진을 찍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평택 프리미엄 아울렛 피피오 포토존 및 어린이 놀이터_07

한 쪽에 어린이 놀이터와 쉼터가 있어서 아이들과 놀러 온다면 여기서 사진도 찍고 놀이터에서 놀면서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