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퍼즐 퀘스트 32일차 진행상황

마블 퍼즐 퀘스트를 다시 시작한지 벌써 30일이 넘었다. 접속일이 누적될수록 쉴드 아이템의 질도 좋아지는 것이 느껴진다. 


지난 17일차와 비교해보겠다.


1. 쉴드랭킹 36 → 43

2. 커맨드 포인트 115 → 311

3. 전설토큰 3 → 5

4. 명부 48 → 64


쉴드랭킹은 iso 수급이 좋아서 1성캐릭터도 판매하지 않고 훈련해서 올리고 있었는데 랭킹이 높을수록 이벤트 입장레벨이 올라가서 지금은 1성짜리는 그냥 판매하고 있다. 일단 데드풀 퀘스트 때문에 3성까지는 보유하고 싶어서 히포를 과금해서 늘리게 되었다. 


1성


이제 캐릭터를 살펴보도록 하겠다. 1성은 슬롯 부족으로 거의 다 팔고 레벨 올려둔 아이언맨과 저거노트만 남았다. 조만간 3성을 더 얻으면 아이언맨도 판매할 예정이다.


2성


2성은 5개정도 챔피언을 만들었는데 지금은 스파이더맨을 제외하고 올 챔피언을 만들고 레벨도 어느정도 올리게 되었다. 최고레벨은 137인 아레스로 7레벨만 더 올리면 만렙이다. 94레벨 이후로 커버를 얻고 레벨업 보상인 iso, 3성 커버/샤드, 히포등을 주는데 상당히 쏠쏠하다. 


3성


그동안 pvp, pve 이벤트 보상과 2성 레벨업 보상 그리고 캐릭터팩에서 많은 3성 캐릭터를 얻을 수 있었다. 이제 3성 캐릭터는 5개 남았다. 매그니토는 리워드에 받을게 있으니 실제로는 4개가 남은 셈이다. 루크, 아이언, 닥스는 풀커버를 만들었고 스칼렛은 파란 스킬만 5개 찍고 지금은 아이언맨을 선호 캐릭터로 체크해서 올리는 중이다. 진행하다보면 3성 샤드가 많이 모이는데 나중에 어떤 색의 커버가 나올지 모르니 모아두었다가 커버 나오는 것이 보고 올리면 풀커버 만드는데 좋다.


4성


리워드에서 시간이 다되가는 캐릭터들을 몇개 받아서 4성이 늘었는데 자리 없어서 못받고 판매한 것도 몇개 있다. 아직 3성이 4자리 부족하기 때문에 자리 없으면 판매하게 될 것이다. 



캐릭터팩


마지막으로 캐릭터팩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처음에 캐릭터가 없으니까 5성 나오는 토큰을 제외하고 막 오픈했었다. 그래서 4성을 6-7개 얻을 수 있었지만 결국에는 절반을 판매하고 나머지도 판매할 1순위로 생각하고 있다. 그렇기에 지금은 4성이 나오는 토큰은 이렇게 모으고 1~3성만 나오는 팩만 열고있다. 나중에 자리를 확보하고 여는 것이 효율적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