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퍼즐 퀘스트 17일차 진행상황

어느덧 마블 퍼즐 퀘스트를 시작한지 2주가 넘었다. 이번에 새로 시작한게 아니라 예전에 잠깐 하다가 취향에 맞아서 한 달정도 플레이를 했었다. 국내에는 이 게임에 대한 커뮤니티가 없어서 잘 알려지지 않고 정보가 부족하지만 구글스토어에서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할만큼 외국에서는 인기가 많은거 같다. 그럼 현재 내 진행상황을 소개하도록 한다.



시작한지 17일차


이제 17일차밖에 안되었는데 출시한지 오래된 게임이라서 1000일차도 넘는 괴수분들이 존재한다. 쉴드랭킹은 36렙이고 전설토큰 3개 CP 115포인트를 모았다. 전설 토큰은 모아서 한 번에 여는 것이 좋다고 한다.


1성


이미지에도 써있다싶이 초반에는 늘 히어로 공간이 부족하다. 그래서 필수캐릭터만 남기고 캐릭터를 모아야한다. 1성은 데드풀 퀘스트용만 있으면 된다. 처음에 아이언맨 + 자잘한 1성들로 깨다가 저거노트 만렙 찍고나서 캐릭터 얻어야 할때마다 1개씩 판매하고 있다. 



2성


이제 2성 ~ 5성까지 모든 카드를 모아야한다. 그래야만 PVE를 깰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스파이더맨만 없는데 받을 리워드에 있어서 2성은 다 모았다. 데드풀에서는 스톰 + 매그니토 + 호크아이 조합으로 돌고있다.  보라타일을 모으다보면 매그로 파란타일을 얻을 수 있어서 스톰으로 전체공격 + 스턴을 날릴 수 있고 매그로 5개 조합해서 크릿타일 만들기가 쉬워서 호크 패시브 스킬과도 잘 맞는다. 2성까지는 PVP, PVE 돌면 잘 모이는 편이다.



3성


3성부터 캐릭터 종류가 엄청 많아진다. 추천 캐릭터는 루크케이지 / 아이언주먹 / 닥터스트레인지 / 스칼렛위치 / 아이언맨40 이다. 루크 + 아이언은 PVP에 좋고 닥스 + 아이언맨은 PVE에 좋다. 스칼렛은 패시브 스킬이 좋아서 캐릭터들과 잘 어울린다.



4성


초반에는 4성부터 캐릭터 모으기가 엄청 어렵다. 명부에는 3명과 받을 보상으로 5명이 더 있어서 총 8개의 캐릭터가 있다. 추천 캐릭터는 가모라 / 메두사 / 로켓과 그루트 이다. 아직 써보지는 못했지만 상당히 강력한 조합이라고 한다. 


5성 캐릭터는 안타깝게도 하나도 없다. 전설 토큰을 모으고 있는 중이라 오래걸릴거라 예상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