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싸이버거 불싸이버거 비교 리얼후기

맘스터치하면 싸이버거가 떠오를 정도로 시그니처 메뉴인거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도 추천하는 메뉴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매운맛 매니아를 위한 불싸이버거도 있으니 두가지 메뉴를 비교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 불싸이버거 비교 리얼후기_001




제품 정보


맘스터치 싸이버거 불싸이버거 비교 리얼후기_02


< 싸이버거 제품 정보 >

가격 - 단품 3,400원 / 세트 5,600원

1회제공량 - 단품 200g / 세트 600g

열량 - 단품 506kcal / 세트 956kcal




< 불싸이버거 제품 정보 >

가격 - 단품 3,600원 / 세트 5,800원

1회제공량 - 단품 225g / 세트 600g

열량 - 단품 625kcal / 세트 931kcal


싸이버거


맘스터치 싸이버거 불싸이버거 비교 리얼후기_03

맘스터치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메뉴가 아닐까 생각되는 싸이버거입니다. 버거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던 저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준 제품인데요. 가성비가 뛰어나서 간단하게 한 끼 때우는데 좋습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 불싸이버거 비교 리얼후기_04

토핑재료는 화이트소스, 양배추, 피클, 닭다리패티가 있습니다. 달달한 화이트소스가 위아래로 듬뿍 발라져 있어 맛이 아주 좋습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 불싸이버거 비교 리얼후기_05

단면사진입니다. 압도적인 닭다리패티 크기에 놀라게 되는군요. 전에 먹었던 분쇄육 치킨버거보다 맛이 훨씬 좋았습니다. 겉의 바싹한 튀김과 안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살이 너무 맛있더군요. 그리고 채소와 소스의 조합도 매우 좋았습니다.



불싸이버거


맘스터치 싸이버거 불싸이버거 비교 리얼후기_06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들을 겨냥해서 나온 메뉴가 아닌가 싶습니다. 가격은 싸이버거보다 200원 높지만 중량이 더 큰데 비해서 칼로리는 더 낮습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 불싸이버거 비교 리얼후기_07

싸이버거와 마찬가지로 피클, 양배추, 닭다리패티가 들어있습니다. 다른점은 달달한 화이트소스 대신에 매운 붉은색의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매운맛의 정도는 불닭볶음면 소스와 비슷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매운맛 못 먹는 저같은 경우는 좀 매워서 싸이버거가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 불싸이버거 비교 리얼후기_08

단면 이미지입니다. 닭다리패티는 크기와 모양은 일정하지 않은가 봅니다. 맛있게 자르고 싶은데 쉽지가 않네요. 매운맛 매니아에게는 크게 맵지 않을 정도 같은데 잘 못먹는 저에겐 매운맛이 너무 강해서 그런지 다 먹고난 후에는 매운맛밖에 생각이 안나더군요. 


맘스터치 싸이버거 불싸이버거 비교 리얼후기_09




지금까지 맘스터치불싸이버거싸이버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원래 계획은 버거 1개만 먹고 내일 아침에 1개를 먹을 생각이었는데 먹다보니 맛있어서 그냥 2개를 해치워버렸네요. 달달한 맛이 땡길때는 싸이버거를 매운맛이 땡길땐 불싸이버거를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